들 수 잇다. 이들 업체는 고객들에게 인터넷 방송국 설립 운영과 관련한 컨설팅은 물론 방송시스템 구축, 기술지원과 서비스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는데 특히 공동 프로모션과 마케팅, 종합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지역 인터넷 시장에도 진출하기로 합의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스와 특수효과의 기술 을 축적하여 점차 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규모의 제작비 와 장기간의 시간 투자, 그리고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가 요구되는 애니메이션 분야에 대 규모 자본과 기술을 보유한 소수의 메이저 제작사가 집중되어 있는 것은 당연한 결과로
그래픽과 블루레이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닌텐도는 기존의 게이머들인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의 게이머들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심플하고 하기 쉬운 게임 기능만을 제공하였다.
리모컨 컨트롤러와 모션 감지센서로 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차별화는 게임 기능의 단순화를 지원하
1.1 기업 소개
픽사의 역사는 애플컴퓨터에서 해고당한 CEO 스티브 잡스가 1986년 루카스 필름 컴퓨터 사업부를 사들이면서 시작된다. 스티브 잡스에게 인수되기 전 픽사의 전신이었던 루카스필름 컴퓨터 사업부는 그래픽 연구 분야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다수 내놓았고, <스타트렉 2> 와 <젊은 셜록 홈
Ⅰ.서론
1. 기업소개
1979년 루카스 필름 컴퓨터 사업부는 에드 캣멀을 고용하여 그래픽 분야를 출범시켰고 이 곳에서는 스타트렉 2 등의 작품을 성공시킨 작은 부서였다. 당시 애플컴퓨터에서 쫓겨난 스티브 잡스가 1986년 이 회사를 천만달러에 사들인 것이 바로 픽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에
마우스로 컴퓨터를 조작하지만, 그러한 그래픽 인터페이스 역시 잡스의 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컴퓨터와 모니터, 프린터, MP3 플레이어에도 디자인이 필요하다는, 지금은 당연한 생각을 시작한 사람 역시 잡스였고 칙칙한 검정 이어폰에 흰색으로 옷을 입혀 세상에 던져준 것도 애플이었습니다.
Ⅰ. Adobe Systems 기업소개
1. 기업소개
1) 간단한 기업소개
1982년 포스트 스크립트 기반 폰드 렌더링 회사로 시작, 초기 자본금 95%를 애플이 지원하면서 맥킨토시의 기본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회사로 시작하였다. 그 해에 Charles Geschhke와 John Warnock은 “어떻게 하면 컴퓨터 화면의 텍스트와
모션 센서, GPS 기능, 그래픽 처리 기능 등을 탑재하여 새로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이용 환경을 제공하면서 모바일 게임의 확산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이 되고 있다.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가장 높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카테고리이며 전체
Ⅰ. 기업 소개
About NEXON
● 1994년 창립
● 초등학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2위
● 여대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한국 넥슨포털 회원수 2,300만 명
● ‘메이플스토리’ 코믹북 800만 권 판매 (2008. 10)
●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기업만이 시장에서 살아남는 새로운 마케팅 시대에 들어섰다. 이처럼 마케팅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도입된 마케팅 전략이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략인데 이는 우선 시장을 우선 시장을 몇 개의 기준들을 사용하여 가치가 있는 다수의 시장으로 분류하고, 세분화된 여러 시장 중에서 자사의